다시 만난 세계: 쩌미문 판타지 드라마가 방영된다 - 고독한 언니

투니버스에서 7월에 신작 프로그램으로 방영하는 것 중에 하나이다. <안타까운 동물사전> - 7월 1일(금요일) 오전 7시, <다이노 파워즈> - 7월 3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 <유삐와 친구들> - 7월 13일 (수요일) 오전 7시, <토마스와 친구들 스페셜 : 소도어 컵 레이스> - 7월 14일 (목요일) 오전 10시, <몽키 키드 시즌3 NEW에피소드> - 7월 19일 (화요일) 오후 4시 30분, <극장판 안녕 자두야:제주도의 비밀> - 7월 20일(수요일) 저녁 6시 , <고스트 무서워 시즌3> - 7월 21일 (목요일) 저녁 7시, <브레드 이발소 3 NEW에피소드> - 7월 26일 (화요일) 저녁 8시, <다시 만난 세계 쩌미 문> - 7월 29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에 한다. 다시 만난 세계라고 해서 처음에는 소녀시대 노래라고 생각했다. 그게 아니라 투니버스에서 이번에 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드라마이다. 투니버스에서 드라마를 하는지 이번에 처음으로 알게 되었다.

사진출처-티빙

다시 만난 세계 : 쩌미문 줄거리

2034년, 인기 크레에이터 민 쩌미가 우연히 어릴 때 가지고 다니던 애착 키링의 비밀 주문을 읽었다가 12년 전, 자신의 상상 속 가상세계 <쩌미 문>에 갇히게 된다.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12살 민정이의 비밀 언니가 되어 키링 속과 밖을 넘나들며 세 가지 소원을 들어줘야 한다. 하지만 계속해서 여러 사건들로 휘말리게 되어 원래 세계로 돌아가는 게 쉽지는 않다. 현재의 내가 과거의 나에게 비밀 언니가 되어주면서 함께 성장하는 타임슬립 판타지 드라마이다. 7월 29일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30분에 투니버스에서 방송한다. 

다시 만난 세계 : 쩌미문 캐릭터

민 쩌미(박민정):2034년을 빛낸 인기 최고 크리에이터이다."나.. 지금... 내가 만든 세계에 갇힌 거야?" 우연히 가상세계 '쩌미 문'에 갇히면서 어린 시절의 자신인 12살 민정이를 만나게 된다. 어른인 민 쩌미에게는 시시하게 느껴지는 문제들로 민정이는 큰 위기에 놓인다. 과연 민 쩌미는 민정이를 위기에서 구하고, 원래의 세계로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

박민정(신유주):하고 싶은 것도 많고, 호기심도 많은 12살 소녀이다. 꿈에 그리던 모래초등학교로 전학해서 한껏 들떠 있지만 첫날부터 전학 취소위기에 놓이고, 방송부 촬영장에서 큰 방송사고까지 낸다. 게다가 미래의 자신이라고 주장하는 낯선 이 가 등장해 혼란스럽다. "그쪽이 진짜... 미래의 나?? 말도 안 돼!!"

유선호(박준혁): 모래초 방송부 'MBS'PD이다. 잘생긴 얼굴, 뛰어난 성적, 누구에게나 다정한 성격, PD로서의 멋진 리더십까지 완변 그 자체이다. 선호는 딱 한 명 만날 때마다 신경에 거슬리는 박민정만 빼고  여학생들 사이에선 '모래초 왕자님'으로 통한다. "난 왜 걔랑 얘기할 때마다 화가 나는 걸까?! 진짜 이런 애는 처음이야!!"

유제인(김가윤): 모래초 방송부 'MBS'아나운서이자 100만 팔로워의 땡톡여신이다. 화려한 외모와 달리 알고 보면 엄청난 푼수이다. 민정이와 베프가 되기로 한 것도 잠시, 짝사랑 선호 선배가 민정이와 자꾸 엮이는 걸 보니 마음이 복잡하다. "선호 선배가... 민정이를 좋아한다고??"

이찬영(안영현): 모래초 방송부'MBS'카메라 감독이자 선호의 오래된 베프이다. 한없이 까칠해 보이지만 친구 위하는 마음이 누구보다 의리파이다. 선호 외 다른 사람 일엔 별 관심이 없다. 요즘 사고뭉치 민정이를 지켜보는 게 슬슬 재밌어진다. "난 민정이 의견도 나쁘지 않은 거 같은데...?"

한연우(김예겸): 모래초 최강의 축구부 주장이다. 언제나 씩씩하고 쿨한 모습 뒤에, 정도 많고 생각도 많은 여린 감성이 숨겨져 있다. 서로의 본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줄 수 있는 제인과는 단짝이다. 그런데 갑자기 하늘이 점지해 준 새로운 친구 민정이 나타난다. "단발머리에 동그란 안경.... 귀... 귀인이다!!!"

블랙 쩌미(박민정):민 쩌미의 모습과 똑 닮은 블랙 쩌미!! 민정이를 조종하고 위기에 빠지게 하는 그녀의 정체는?

<다시 만난 세계 쩌미문> - 7월 29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첫 방송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