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고풀이의 정체가 밝혀진다 - 고독한 언니

16회에서 임고모가 가지고 있는 재정이의 파일을 재희(오연서)와 한준(서인국)이 가지러 간다. 임고모와 도원(권수현)의 계획으로 재희와 한준을 가두고 가스를 주입시킨다. 그리고 도원은 임고모를 살해하고 그 죄를 한준에게 덮어 씌웁니다. 그 죄를 덮어쓴 한준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사진출처-KBS2

미남당 17회

한준이 경찰서에 잡혀간다

구태수를 이송하던 차량에 고풀이 일당은 사고를 내고 탈출한다. 임고모와 도원이 한준을 신당에서 미남당으로 이동시키는 것을 지켜본 차승원은 임고모를 따라간다. 혜준, 수철, 재희는 차승원의 차를 보고 추적해 미남당을 향하고 있었다. 차승원은 도원이 누군가를 죽였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미남당으로 모여드는 사람들과 차도원은 한준을 임고모를 죽인 살인자로 만들었다. 재희는 뭔가 잘못되었다고 주장했지만 증거와 살해 동기도 명확해 빠져나갈 방법이 없었다. 미남당의 CCTV는 정전이 되어 확인할 수 없었다. 한준은 우는 척하면서 수철과 혜준에게 차량번호의 연관관계를 확인하라고 한다. 한준은 유치장에서 전체적인 흐름을 판단하며 고풀이가 누구일지 생각한다. 검찰로 이송되는 날 갑자기 배탈이 난 건지 급하게 화장실을 간다고 한다. 이 모든 것은 탈출하기 위한 방법이었다. 한준은 수철의 도움으로 도주에 성공한다. 그리고 발신자 표시제한으로 재희에게 연락을 한다 "우리 내부에 고풀이를 돕는 조력자가 있는 거 같아. 그래서 도망쳤어. 확실한 증거 찾아서 돌아갈게. 고풀이 잡고 돌아올게" 말을 하고 전화를 끊는다. 내부에 조력자가 있다는 한준의 말을 듣고 도원은 긴장을 했는지 넥타이를 만졌다. 

고풀이의 정체가 밝혀진다

거슬리는 한준을 완전히 끝내야겠다 생각한 도원은 재희를 이용해서 한준을 끌어내고자 한다. 차승원을 통해 한준을 처리하려고 한다. 도원의 계획대로 차승원이 고용한 자들에게 재희가 납치되어 위급한 상황이 되었다. 그걸 목격한 한준이 도원이에게 재희가 납치되었다며 위치 추적을 부탁한다. 이 모든 것은 알고 보니 한준의 연기였다.

한준은 미리 고풀이의 정체를 알아내고 강력 7팀과 수철과 혜준을 불러달라고 한다.  엄청난 살인, 실종 사건들이 모두 고풀이와 관련이 되어있음을 안 한준은 고풀이가 총 3명 임고모, 구태수, 차도원이며 그중 보스가 도원임을 밝힌다. 물론 처음엔 믿기 힘들겠지만 차승원의 블랙박스를 해킹해서 얻어낸 영상을 통해 도원이 피를 묻힌 채 미남당에서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재희가 오빠를 죽인 놈과 계속 함께 했었다는 사실에 많이 충격을 받고 배신감을 느낀다. 

대놓고 서로 의심하며 싸우던 것도 도원의 핸드폰을 슬쩍해서 도청 프로그램을 심기 위한 계획이었다. 도원이는 그것도 모른 채 차승원을 이용해서 한준이를 처리하려고 한다. 재희를 납치해놨으니 한준이 가만히 있을 수 없을 거라며 도원이는 차승원에게 남한준을 만나며 죽이라고 한다. 그러면 지분을 넘겨주겠다고 한다. 

고풀이를 잡기 위해서 미리 준비를 해놨던 미남당과 강력 7팀 식구들은 도원이 차승원을 이용하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차승원을 다른 곳으로 유인하고 수철과 장두진이 차승원인 척 도착하고 한준까지 초원 랜드에 도착한다. 계획대로 움직이려고 하는데 차승원 역할에는 수철이, 남비서 역할에는 원래 광태가 할 거였지만 잠드는 바람에 두진이 하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 일어나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도원을 속이는 데는 성공한다. 재희를 구하러 간 상협은 붙잡혔고 가짜 파이프를 뒀어야 하는데 진짜 파이프를 휘두르며 두진의 머리에는 피가 나고 어색하게 칼에 찔리는 연기를 마치며 쓰러지는 수철과 한준, 두진이었다. 다쳐서 아파하는 한준의 곁에 다가온 도원은 "왜 이제야 알아차리지? 실망이야." 말한다. 미남당과 강력 7팀의 계획대로 도원은 여유롭게 움직인다. 나중에 무슨 일 이 있는 건 아닐까? 

에필로그

차승원과 차승원 비서를 시멘트 통에 시멘트를 부으며 협박을 한다. 옆에서 차승원은 계속 욕을 하지만 겁이난 차승원의 비서는 모든 것을 다 말한다. 죽을 위기에서는 상사도 필요 없다. 하지만 진짜 시멘트가 아니라 머드였다. 오늘이 마지막 회인데 어떤 결말이 나올지 궁금하다. 해피엔딩 될 것 같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