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했다는 현재진행형' 웹드라마 방영한다 - 고독한 언니

사진출처-무빙픽쳐스컴퍼니

'사랑했다는 현재 진행형'은 코로나 시대 OT, MT도 취소된 온통 비대면인 대학 생활 속에서 낭만을 뺏겨버린 듯 상실에 빠진 청춘에게 기쁨과 위로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드라마로 시간 여행을 통해 코로나 이전과 이후를 넘나들며 새로운 사람들과 어울리고, 생애 첫사랑을 눈물겹지만 당돌하게 지켜나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스튜디오 G+는 청운대학교 학교기업 이음과 미디어아트가 공동 제작하고 무빙 픽쳐스 컴퍼니에서 배급된다. '사랑했다는 현재 진행형'은 인기 뮤지컬 박혜나, 랍스터 영양사로 알려진 김민지 영양사 등이 특별 출연해 작품을 빛낸다. 또한 영화 '킹콩을 들다', '적과의 동침'의 박건용 감독이 연출을 맡아 특유의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걸그룹 woo! ah! 의 우연, SF9의 주호, N.Flying의 서동성 등 거대 팬덤을 거느리는 아이돌들이 대거 출연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인 배우 안유정이 '사랑했다는 현재 진행형'에 6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었다. 박건용 감독은 "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열정이 마음에 들어 선택했다고" 안유정의 캐스팅 이유를 전했다. 박건용 감독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아이돌들과 출연진들의 재능 넘치는 연기와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모습을 현장에서 바라보는 것은 무척 설레고 가슴 벅찬 시간이었으며 그들과 함께한 시간을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더불어 드라마 완성에 큰 힘이 되어준 청운대학교 방송 영화영상학과의 제자들과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은 청운대학교 관계자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사랑했다는 현재 진행형'은 총 7부작으로 8월 26일 네이버 시리즈 온을 통해 첫 방송되며 3주에 걸쳐 전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 독점 공개된다. 

등장인물

서진(SF9 주호):쉽게 접근할 수 없는 아우라로 여심을 자극하는 실용음악과 대표 신비주의 스타다. 서진은 드라마에 등장하는 브라스밴드의 리드보컬로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추종자를 거느리고 있다. 이러한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오랜 시간 밴드 합주와 기타 공연을 준비해온 주호가 드라마를 통해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SF9의 래퍼이자 연극, 다수의 웹드라마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 경험을 쌓아온 주호는 최근 종영한 연극 '여도'에서 섬세한 감성 연기와 높은 몰입도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 드라마 '언더더건'과 '사랑했다는 현재 진행형'에 연이어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뜨거운 관심 속에 있다. 

효민(엔플라잉 서동성):효민은 반짝이는 눈과 날렵한 콧날을 지녀 마스크로도 가려지지 않는 꽃미모를 자랑하는 새내기 연극과 대학생이다. 서동성은 입담과 성격, 춤 실력까지 겸비해 틱톡 스타로도 유명한 '핵인싸' 캐릭터를 연기해 팔색조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밴드 엔플라잉의 멤버이자 팀 내 막내 베이시스트로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서동성이 연기 도전을 통해 펼쳐 보일 새로운 배력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보람(박진경): 걸그룹 woo!oh!의 멤버 우연(본명 박진경)이 맡는다.  2020년 '라이브온', '조아서 구독중2'을 통해 연기돌로 첫발을 내디뎠다. '사랑했다는 현재 진행형'에서 어떤 역할인지 아직 확실히 나온 게 없어서 궁금하다. 

화명(구슬):패션에 죽고 패션에 사는 본투비 패션디자인학과 학생 화명역을 맡았다. 스타일을 꾸밀 줄 알고, 사람들의 숨겨진 매력을 잘 찾아내고, 꽃같은 메이크업과 화려한 의상으로 보람(우연)의 변신을 유도하는 일등 공신으로 보람의 든든한 조력자이다. 구슬은 "촬영 중 숙소에 화재가 났던 적이 있다. 불이 나면 대박이 난다는 말이 있어서 기대가 많이 되는 작품이다"라고 전했다. 

유선(안유정):'중요한 것은 볼륨이고, 볼륨이 인생을 좌우한다'라고 믿는 운동 마니아이고 SNS 중독자이다. 완벽한 몸매의 레깅스 핏을 자랑하는 육군 하사관 출신이지만 정확하게 무슨 일을 했는지는 알 수 없는 묘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