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미남당 : 재희, 재정이 동생인거 밝힘 - 고독한 언니

새로운 인물 무녀 임고모(정다은)가 등장한다. 임고모는 신명 시장 후보 이명준을 당선시킨다. 대체 이들은 무슨 관계일까? 전경철은 CCTV로 구태수에게 30억을 요구한다. 도청하던 미남당 팀원들은 전경철에게 간다. 전경철은 이미 죽고 한준은 현장에서 구태수를 마주쳐 몸싸움을 했지만 구태수는 도망간다. 그사이 재희와 도원이 온다. 재희는 구태수에게 테이저 건을 쏘려다 실수로 한준에게 쏜다. 도망쳤던 구태수가 자진해서 경찰서에 온다 무슨 이유일까?

사진출처-KBS2

KBS2 미남당 10회

구태수의 DNA를 채취한다.

구태수가 경찰서에 제보하러 온 것이라고 한다. 구태수는 전경철을 만나러 갔다가 한준을 보고 도망쳤다고 한다. 한준과 싸우다 상처를 입었다며 일부러 손목에 상처를 보여줬다. 한준은 구태수를 주먹으로 때렸고, 재희는 구치소에 한준을 구금했다. 덕분에 한준은 재희와 두진에게 손에 묻은 피를 닦은 손수건을 수철에게 전해달라고 부탁한다. 재희와 두진에게 3년 전처럼 증거를 조작할 수 있으니 비밀로 해 달라고 한다. 구태수는 재희가 DNA 채취 협조를 부탁하자, 범인으로 의심하지 않기 위해 DNA 채취에 협조한다. 한편 임고모는 이명준, 남필구 부장을 만났고 박동기는 선거 결과마저 뒤엎는다며 고모를 칭송했다. 임고모는 축하선물이라며 유리병에 담긴 것을 이명준에게 준다. 유리병에 담긴 것을 무엇일까요? 혹시 마약? 이태식을 비롯해 임고모가 만난 사람들은 박정현, 김현부, 남필구, 이명준 모두 조이스 엔터에 투자했고 거액의 배당금을 받았다는 공통점이 있다. 도원은 '임고모'를 제외하고 관련자를 이미 다 파악하고 있었다. 사촌 형이 연관되어 있어서 그런지 정보력이 빠르다.

재희가 재정이 동생인걸 밝힌다.

재희는 도망갈까 봐 한준을 구치소에 가두었다. 한준은 현재 남도사이지만 과거 프로파일러로서의 기량을 뽐내고 있다. 형사들은 범인을 추측하는 한준의 능력에 놀란다. 경찰서장은 구태수와 남도사의 풀어주라고 하고, 재희가 맡긴 구태수 DNA는 일치하지 않았다. 한준도 과거 증거조작 혐의로 징역을 선고받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증거가 조작될 것을 알고 있었다. 재희는 한준을 풀어주고 함께 범인을 잡자고 한다. 한준은 지금처럼 정의로운 경찰이 되라며를 거부한다. 한준이 수철이에게 준 손수건, 구태수의 DNA가 최영섭 사건의 DNA와 일치해 고풀이는 구태수임을 증명했다. 구태수의 배후에 누군가가 있다는 사실을 안 한준은 수철과 혜준에게 배후를 찾아내자고 한다. 한준의 어머니가 무당을 하는 한준을 위해 신부님을 데려온다. 방법이 없어 한준이 신부님과 둘이 데면 했을 때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서 그런다는 말을 한다. 돈을 얘기할 때 움찍 하는 게 신부님이 사기꾼 같았다. 도원은 구태수를 만나 커피잔에 묻은 구태수의 DNA를 채취해 검사를 했고 구태수가 진범이라는 걸 알았다."남 도사님 재판할 때 뇌물을 받았다고 증언했던 현장감식반이 얼마 전에 위증을 했다며 자수를 했다는데 다시 돌려보냈더라고, 감식반이 증거조작을 지시한 사람이 정청기였다는 거야" 형사들도 한준이 과거 누명을 쓴 걸 알게 되고 사건이 해결되기 전까지 강력 7팀과 도원이 비밀로 한다. 정청기는 자신이 빼돌린 사건 DNA는 자신에게 없다며 위에서 지시한 사람을 말하면 시신으로 발견될 거라며 입을 닫는다. 물론 그 DNA는 임고모 금고에 있었다. 임고모의 금고에 남한준 파일이 있었다. 한준은 아들의 도박빚으로 괴로워하는 경찰서장에게 다가가 아들의 사연을 말하자 도움을 청하며 조건을 제시했다. 미남당팀은 사기 도박단에 갇힌 서장 아들을 구한다. 한준은 “서장의 액운을 막아줄 액운은 재희다”며 받은 사건을 돌려줄라고 했다. 재희와 도원은 정청기를 만나 지켜줄 테니 모든 것을 이야기하고 증인보호를 신청하라고 한다. 경찰서장은 재희에게 비밀리 수사하라고 부탁한다. 재희는 "그 사람 혼자 싸우게 하고 싶지 않아요. 나 남한준 씨한테 가봐야겠어요." , 가지 말라고 하지만 재희가 한준에게 가 도원은 슬퍼한다. 혼자만 하는 짝사랑은 얼마나 힘들까요. 도원이 재희에게 고백이라도 했다면 좋았을 텐데 마음이 아프다. 재희는 한준에게 공조를 하자고 한다. 재희는 수사 협조 안 하면 체포하겠다며 한준에게 도망가지 말라며 한다. 통하지 않으니 나중에는 재희가 재정이 자신의 오빠인 걸 밝힌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