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정보 - 고독한 언니

수목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가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의 후속으로 7월 26일 밤 9시에 방영됩니다. 총 14부작으로 미스터리 스릴러 수사 추리 드라마입니다. 배종옥, 이규한, 나인우 등 연기파 배우들이 등장합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드라마 정보를 자세히 알아봅시다.

ENA 홈페이지 바로가기
ENA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줄거리 및 방송시간

2023년 7월 26일(수) 밤 9시에 첫 방송을 하는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줄거리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입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정보

오진성(나인우)은 친구인 고영주(김지은)를 짝사랑한다. 고영주(김지은)와 차영운(권율)은 선후배 관계입니다. 하지만 차영운(권율)은 고영주를 특별하게 여기며 삼각관계를 형성됩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등장인물

나인우

나인우(오진성)

우진 경찰서 형사입니다. 안 해도 될 일까지 자처하는 유쾌한 우진 경찰서의 오지라퍼로 연쇄살인사건의 특별수사팀으로 전출되며 고영주(김지은), 차영운(권율)과 함께 수사에 나섭니다. 

김지은

김지은(고영주)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범인을 옭아매는 불도저 검사입니다. 불의는 불의를 통해서라도 응징해야 하는 원칙주의자며 오진성(나인우)의 친구입니다.

권율

권율(차영운)

고영주(김지은)의 중앙지검 검사 동료이며 진진그룹의 외아들이자 엘리트 검사입니다. 솔직하고 당찬 후배인 고영주에게 설렘을 느끼고 있으며 살인사건 수사에 합류한 오진성(나인우)과 고영주(김지은)를 사이에 두고 라이벌 구도를 형성합니다.

배정옥

배종옥(유정숙)

차영운(권율)의 어머니입니다. 곧은 신념과 완벽한 실력으로 존경을 받는 진진메디컬의 병원장입니다.

이규한

이규한(박기영)

차영운(권율)의 친구이며 워커홀릭 검찰청 출입기자입니다. 

정상훈

정상훈(배민규)

유력 국회의원 아들이며 돈이 권력인 양 갑질을 일삼는 안하무인 치과의사입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채널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채널은 ENA 채널이며 OTT는 지니 TV, 티빙,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이 됩니다. 지니 TV는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ENA 채널 번호 안내
GENIE TV  1번 SKYLife 1번 Btv 40번
LG헬로비전 45번 딜라이브 58번 CMB 37번
Btv cable 57번 HCN 996번    

 

ENA 채널번호 찾기
ENA 채널번호 찾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