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진짜가 나타났다!' 드라마 출연, 3년만에 복귀 - 고독한 언니

삼 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작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2023년 3월 18일 총 50부작 방송예정입니다. 12월 21일 안재현이 '진짜가 나타났다!' 드라마 출연이 확정되었다고 기사가 발표되었습니다. 안재현이 캐스팅되기 전 곽시양이 캐스팅이 되었었지만 스케줄 문제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안재현은 '진짜가 나타났다!'라는 드라마 출연으로 3년 만에 배우로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드라마 소개

'진짜가 나타났다!'는 뱃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 드라마입니다. 

제작진

한준서 PD는 학교 2, KBS1 대하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경성스캔들, 강적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 연출했습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이후 3년 6개월 만에 하는 첫 드라마이며 KBS 2TV 주말 드라마 연출 2번째입니다. 조정주 작가는 공주의 남자, 힘내요, 미스터 김!, 너도 인간이니 등 집필을 했습니다. 너도 인간이니? 이후 4년 9개월 만에 집필하는 드라마이며 처음으로 KBS 2TV 주말 드라마를 집필합니다.

등장인물

백진희 (오연두)

백진희
사진출처-다음

KBS 드라마 '죽어도 좋아' 이후 오랜 공백기를 가진 후 백진희가 복귀하는 작품이라 화제입니다. 드라마 '죽어도 좋아', '미씽나인', '내 딸, 금사월', 기황후' 등 매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해석을 겸비한 백진희는 오연두 캐릭터를 통해 팔색조 면모를 드러낸다.

인터넷 강의계 슈퍼루키, 국어영역 전문강사, 카리스마 넘치는 강의로 일과 사랑 모두를 잡은 인물 오연두 역할을 맡았습니다. 하지만 전 남자친구와 이별 후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산부인과 난임의사 공태경(안재현)과 얽히고 설키며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게 됩니다.

 

안재현(공태경)

안재현
사진출처-다음

안재현은 2015년 '블러드' (KBS2), 2019년 '하자 있는 인간들'(MBC)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하자 있는 인간들' 이후 '신서유기' 등 예능에서만 볼 수 있었는데 '진짜가 나타났다!' 드라마에 출연해 3년 만에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안재현 첫 주연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기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안재현 첫 주연 확인

안재현은 뛰어난 실력을 가진 산부인과 난임 클리닉 전문의, 수려한 외모부터 우월한 유전자를 갖췄지만 뼛속까지 비혼주의자인 공태경역할을 맡았습니다. 공태경은 초진 환자 오연두(백진희)를 만나며 일생일대 사건과 마주하게 됩니다.

곽시양

곽시양
사진출처-다음

곽시양의 본명은 곽명진이며 1987년 1월 15일 35세입니다. 배우로 많이 알려졌지만 2005년부터 '한선우'라는 예명으로 서울컬렉션 패션쇼, 나이키 모델일을 시작으로 여러 뮤직비디오와 광고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1년여간 모델 활동을 했지만 교통사고를 당해 다리가 부러져 모델의 꿈을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24살 군대를 갔다가 '시크릿 가든', '최고의 사랑' 등의 드라마를 본 것이 계기가 되어 배우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미남당', '홍천기', '오 나의 귀신님', 영화 '장사리:잊힌 영웅들', 목격자' 등 좋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SBS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일상을 공개하면서 배우로서가 아닌 소탈한 매력도 보여주었습니다.

곽시양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곽시양의 하차 결정은 영화 스케줄로 인해 부득이하게 내린 것이라고 합니다. 영화 '필사의 추적'에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지난 19일 촬영을 시작해 촬영 스케줄 조율해왔고 드라마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하차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KBS 주말드라마 첫 주연작이었던 만큼 누구보다 아쉬움이 컸다고 합니다.

영화 '필사의 추적'
사진출처-다음

'필사의 추적'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섬, 천혜의 자연환경 제주도에 세워질 복합 메디컬 단지 골드 메디벨리를 두고 벌어지는 코믹 추적액션입니다. '필사의 추적'에서 분노조절장애를 가진 꼴통 형사 조수광역을 배우 곽시양,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사기꾼이자 변신의 귀재 김인해역을 박성웅이 연기를 합니다. '필사의 추적' 영화 자세한 이야기 및 배역은 아래 기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필사의 추적' 스토리 및 배역 보기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2023년 3월 18일 오후 8시에 방영예정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