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내 인생: 힘찬이의 생모를 만나다 - 고독한 언니

사진출처-KBS2

동희와 힘찬이 비밀을 취재하려 몰려온 기자들에 차열은 동희에게 미국으로 가자고 한다. 그러다 백승주는 기사를 막는다. 백승주가 갑자기 기사를 왜 막았을까? 지금부터 그 이유를 알 수 있다.

으라차차 내 인생 70회

힘찬이의 생모를 알게 되다

서동희(남상지)가 오빠 서재석(설정환)의 친구를 만나던 중 "저기 저 사람이 왜 여기 있느냐"며 "저 사람이 바로 재석이 아내였던 백승주다!"라고 말한다. 서동희(남상지)는 죽은 재석이 아내가 백승주(차민지)라는 오빠 친구의 말에 놀라고 충격을 받는다. 회사로 들어가지 못하고, 퇴근 시간이 다 되도록 휴대폰을 끈 체 방황한다. 방혜란(조미령)은 힘찬이(김시우)가 다니는 태권도 학원을 찾아간다. 힘찬이 태권도 체육관에 와서 기웃거리다. 이때 강성욱(이시강)의 사위가 전화를 걸어 불안해한다. 힘찬이가 보고 싶어서 온 걸까? 아님 다른 이유가 있어서 그런 건지 잘 모르겠다. 김정호(이한위)는 정은이(임채원) 집에 들어오라 해도 안 들어오고 장 사장님 가게방에서 버티고 있어, 아예 김정은의 방에서 짐을 챙겨 집으로 가자고 나선다. 방혜란은 장현석(이대연)에게 "많이 아쉬운가 봐. 내가 다시 들이대도 돼?"라고 말하자 장현석은 "백번 천 번 대봐라 내가 넘어가나"라고 한다. 그리고 김정은이 있다가 없으니까 허전해한다. 박자영(홍아름)은 김태평(금호석)에게 재결합할 수 없다고 한다. 그 이유는 재결합하면 다시 이혼할 까 봐 겁이 나서이다. 

힘찬이의 생모를 만나다

서동희는 백승주에게 찾아가 "왜 그러셨어요? 우리 힘찬이 버리셨잖아요. 왜 버리셨냐고요?" "알고 있어 죠? 내가 우리 오빠 동생인 거. 힘찬이가 당신이 낳은 아이인 거, 알고 있었냐고!!" 소리를 치며 분노한다. 승주는 힘찬이를 궁금해한 것이 아닌 동희가 진실을 밝힐까 봐 걱정했다. 동희는 "지금까지 살면서 오빠한테 실망한 적 없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실망했다. 겨우 당신 같은 여자를 사랑했다는 게 너무 실망이다."라는 말을 하고 가버린다. 정말 승주도 동희 오빠를 사랑한 게 맞을까? 거짓으로 나도 사랑했다고 말한 것은 아닐까? 그렇지 않으면 자신이 낳은 아이는 생각했을 것 같다. 

하루 종일 연락이 끊겼던 서동희가 집으로 돌아왔다. 강차열(양병열)은 동희가 연락이 닿지 않자 집에 찾아와 기다렸고, 고모 서미숙도 걱정했다. 서동희에게 무슨 일이냐고 묻자 대답하지 않고 차열은 집에 갔다. 백승주는 아들을 버리고 뻔뻔한 삶을 살았는데, 지금 그녀가 걱정하는 것은 무엇일까? 강차열이 집에 들어오자 백승주는 불안한 마음에 동희가 무슨 이야기를 했는지 묻는다. 강인규(선우재덕)는 술을 마시는 백승주를 보고 최미경(박해미)에게 무슨 일이 있었냐고 묻는다. 서미숙(김희정)은 서동희에게 무슨 일이냐고 묻는다. 서동희는 망설이다 힘찬이 생모를 만났다고 한다. 서미숙이 누군지 묻자 서동희는 잘 아는 사람이며 우리 회사 팀장이라고 말했다. 동희는 어떻게 그 사람이랑 한 집 사람이 되냐고 이야기 한다. 고모가 말하길 "막말로 찔리면 그쪽이 찔리지. 네가 찔릴 게 뭐가 있니?" "너가 힘찬이를 위해 얼마나 많은 희생을 했는데 강차열과 헤어질 생각은 절대 하지마." 다음날 차열은 동희에게 어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다라고 한다. 동희는 별일 없었다며 오빠 친구를 만나 오빠가 생각나서 울적해서 그랬다고 둘러댄다. 백승주는 동희에게 강차열이랑 결혼을 하지 말라고 한다. 동희는 "저랑 힘찬이 보면서 가시방석으로 살아야 할 텐데 그거 보고 살 자신 있냐'며 서로 목소리 높이기 시작한다. 승주는 "힘찬이 얘기는 우리 둘만 비밀로 하자. 내 존재 들어내 봐야 서동희에게 좋을 것 없다."하고 돌아서는데 앞에 차열이 있었다. 그렇게 차열이 승주의 비밀을 알게 되었다. 71회 예고편에서는 차열이 "무릎은 내 앞이 아니라 형 앞에서 꿇어야 하는 거 아니야? 네가 직접 말해. 네가 말 안 하며 내가 말할 수밖에 없어." 말한다. 차열이가 형한테 다 말하는 것 같다. 형이 승주가 아이를 낳은 사실을 알게 되면 어떻게 될까? 다음 회가 궁금해진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