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이어' 한이한 의사 면허 회복 될까? - 고독한 언니

사진출처-MBC

닥터 로이어 7회 줄거리 

6회에서는 한이한은 유령 의사였던 것을 석영에게 다 말하고 제이든 리에게 의사면허 회복을 해줄 것을 약속받고 공조하기로 합니다. 제이든 리는 한이한에게 약속했던 것처럼 의사면허를 회복해 줄지 의문이 듭니다. 

한이한의 위험에 처한 상황

남혁철(임철형)은 아들 목숨을 담보로 한이한(소지섭)을 죽이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후 교도소에 찾아온 한이한에게 남혁철은 칼을 목을 겨눕니다. 한이한  "지금 내 목을 그으면 당신 아들도 죽는다. 3년, 석주가 이식받는 데 걸린 시간이다. 당신 아들이 그 긴 시간을 견딜 수 있을 것 같냐. 내가 살릴 수 있다" 한이한은 보험으로 그의 아내 조정현(김호정)을 미리 자신의 편으로 일부 만들어 두었다. 석영은 조정현이 남혁철을 만나러 온다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조정현이 조사실로 들어와 남혁철은 칼을 내려놓았습니다. 조정현이 온 덕분에 이한은 목숨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석영(임수향)은 한이한이 상처가 피가 흘리는데 총을 들고만 있고 왜 안 쐈는지 이해가 잘 되지 않았습니다.

구현성(이동하)은 임유나(이주빈)에게 프러포즈에 놀란 척하다가 거절을 합니다.  "내가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는 반석 병원 기조실장이 아니에요." "재단 이사장이 되란 뜻인가요?" "아뇨, 그걸 넘어선 남자가 되란 뜻이에요. 당신 아버지까지." 거절한 것을 보았을 때 임유나는 제이든 리(신성록)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야심 차게 준비한 프러포즈가 성공할 줄 알았는데 예상치 못한 거절을 당한 현성은 "아버지를 넘어서면 그땐 진짜 받아줄까" 더 큰 것을 꿈꾸게 됩니다. 이것을 보면 현성이 아버지를 배신할 것 같아 보입니다. 한이한은 제이든을 직접 만나고 싶다는 석영을 데리고 옵니다. "당신이 마약을 했는지 안 했는지 따위엔 관심 없어. 내가 궁금한 건 당신이 어떤 목적으로 우릴 끌어들였냐는 거야." 이한의 편에 선 석영은 제이든 리가 왜 접근한 것인지 이유를 묻고, 제이든 리는 자신의 속내를 드러냅니다. 두 사람이 구진기 쪽이 난감한 상황을 만들어 주기를 폭락시켜 최대한 많은 주식을 확보하고 아너스 핸드의 소유로 만들 거라고 합니다. 세 사람은 구진기라는 공동의 목표가 있어서 손을 잡게 됩니다.  갑작스럽게 제이든 리를 임유나는 찾아왔습니다. 이런 유나의 행동들이 제이든 리는 안 좋게 보는 것 같습니다. 유나의 행보에도 주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임유나는 한이한과 가까워 보이는 석영에게 짜증 나고, 제이든 리도 신경 쓰입니다. 유나와 제이든 리 관계는 애정과 비즈니스 둘 중 정확히 어떤 관계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관계가 될지 그것도 관심 있게 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한이한의 의사면허 회복

최요섭(이승우)은 법정에 증인으로 나왔다는 이유로 반석 병원에서 부당한 대우를 당합니다. 괜찮을 줄 알았던 최요섭은 계속되는 괴롭힘에 무너져갔고, 괴로워하는 최요섭에게 찾아온 구진기(이경영) 가 손을 내밉니다. 한 가지만 지켜준다면 부교수 자리에 추후 흉부외과 과장 자리까지 주겠다. 이 말에 최요섭은 흔들립니다. 제이든 리가 약속대로 한이한이 의사면허를 다시 살려주는 데 성공합니다. 한이한은 남혁철의 아들 준환이의 수술을 위해서 미리 동물의 심장으로 연습을 합니다. 혼자선 힘들어 요섭의 도움을 구하고자 하지만 구진기가 손을 써둔 탓에 연락이 닿지 않습니다. 결국 최요섭(이승우)은 구진기(이경영) 쪽으로 넘어간 듯합니다.

반수희 기자가 임태문의 분리수거함에서 찾아온 약병을 꺼냈습니다. 분리수거함에서 약병을 찾아낸 기자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분리수거함에 있는 약병은 이식 환자가 먹는 약이었습니다. 이한은 석주의 심장을 이식받은 사람이 임태문(남명렬) 일지 모른다는 촉이 발동합니다. 대체 5년 전에 어떤 분을 수술했을까요? 한이한과 제이든 리가 계약을 위해 구진기를 만나러 갑니다. 제이든 리는 흥미로운 듯 구진기에게 어떤 짓을 해도 된다고 말을 합니다. 힘을 얻은 한이한은 구진기가 자신을 죽이려고 했던 방법과 동일하게 뾰족한 흉기를 숨겨 들고 오더니 구진기 목에 똑같이 겨누어버립니다. 

닥터 로이어 8회 예고

조용히 있을 줄 알았던 이한이 갑자기 돌발 행동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듭니다. 구진기(이경영)의 목에 상처를 낸 것 같은데 그 후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제이든 리(신성록)는 구진기에게 "한이한에게 지킬 의리 따윈 없어요"라고 말을 하는데 그럼 제이든 리(신성록)은 이한(소지섭)을 배신하는 걸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